교육 및 서적

자주하는 질문
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[교육] 수료증 인쇄 시 오류 해결방안
    교육 수료증을 인쇄 시 수료증 양식은 인쇄되지 않고, 텍스트만 인쇄될 시 아래의 설정으로 변경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​* 
       하단의 화면을 참고하시어 인쇄설정을 하시면 출력시 양식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1)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에 도구(설정) 버튼 -> 인쇄 -> 페이지설정

    ​2) ​
    ​배경색 및 이미지 인쇄 체크.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기타 문의사항은 회신부탁드립니다.

    교육담당 장민정 사원(02-6235-0014 / edu@tsne.co.kr)
  • [서적] 계산서 발행안내
    폐사에서 판매중인 모든 도서는 부가세 면세 금액입니다.
    계산서 발행 요청 시엔 사업자등록증 첨부하여 메일로 요청 바랍니다.
    *담당자: book@tsne.co.kr / tel: 02-2117-0010
  • [서적] 서적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모든 ANSYS 관련 서적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셔야 주문가능합니다.
    로그인하여 [교육 및 서적]-[서적구매]페이지에서 주문가능하며, 
    
    지정된 계좌로 (우리은행, 예금주: (주)태성에스엔이, 계좌번호:512-010477-13-101)로 도서대금을 송금하시면, 
    입금 확인 후에 당일 발송되며, 1~2일후면 택배수령가능하십니다.(주말 제외)
    
    발송이 완료되면 주문내역에 '발송완료'로 수정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.
    (송장번호 요청 시 02-2117-0033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)
    
     
    기타 별도의 문의는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-mail  : book@tsne.co.kr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tel        : 02-2117-0010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fax        : 02-2117-0017 로 문의바랍니다.
    
  • 대기신청이 무엇인가요?
    Mechanical 기본, Fluent 기본과 같은 기초 과정은 신청자가 많아 매회 조기 마감되고 있습니다.
    
    기본 교육의 경우 최소 한달전에 신청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
    
    
    결원이 생길경우 대기 인원을 순차적으로 승인해드립니다.
    
    * 승인확인여부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
    
    신청후 참석을 못하시게 될 경우 대기중인 분을 위해 메일이나 전화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    (사전 통보 없이 불참 3회 이상 시 신청에 제약이 있을 수 있음)
  • 교육승인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.
    교육실시가 확정되면 교육시작일 2주 전부터 승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.
    
    메일을 못 받으셨다면 경우 대부분이 두 가지의 경우입니다.
    
    1.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 : 등록하신 메일의 스팸함을 확인해 주세요
    
    2. 신청메일 용량이 초과한 경우 : 등록하신 메일의 용량을 확인해주세요
     
    
    위의 두 가지의 경우에도 확인후에도 받지 못하셨을 경우 메일로 재발송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
    * 교육담당자 : edu@tsne.co.kr/ 02-6235-0014
    (업무응대 가능시간 : am10:00~pm6:00 / 점심시간 : pm12:00~pm1:00)
  • 교육비 세금계산서를 교육전에 미리 발행 받을수 있나요?
    일반적으로 교육 기간 중 혹은 수료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오나,
    사정상 미리 발행 받으시려면 교육담당자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요청 주시면 됩니다. (edu@tsne.co.kr /  02.6235-0014)
    (단, 교육신청 완료 및 승인건에 한함)
  • 교육신청 확인방법은?
    교육을 신청하시면 교육신청 접수 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(회원가입시 등록한 메일)
    교육 승인메일은 교육시작일 2주 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마이페이지에서도 상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승인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사전에 연락 바랍니다.
  • 교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- 교육시간 :  오전 10시 ~ 오후 5시 (Mechanical기본 교육은 오후 6시에 종료)
    
     - 점심시간 :  오후1시~오후2시(중식제공)
    
    
    * 실습 및 인원에 따라 교육 종료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
    *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시간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.
    
    
  • 교육비는 어떻게 납부하나요?
    납부방법은 계좌이체, 법인카드결제가 있습니다.
    

    1. 계좌이체
    
       - 교육비 입금계좌:  우리은행 512-010477-13-101   예금주 : ㈜태성에스엔이 
               
       - 세금계산서 발행도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필히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     - 입금 시  [회사명+교육생 성명]으로 표기 바랍니다.
         
         예) 태성에스엔이 김태성, 태성 김태성
    
    
    
    2. 카드결제
      
      - 교육당일 교육담당자가 교육장에서 직접 결제 진행 (사업자등록증을 필히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)
    
       - 거래명세서는 교육 수료 후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.
  • 교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1. 교육비는 교육마다 금액이 상이하므로 '교육신청' 페이지나 연간교육일정표에서 확인 바랍니다.

      학생의 경우 재학증명서 제출 시 50% 할인이 적용됩니다.

    (교재 및 중식제공) 2.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, 계산서 발행 할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교육신청시 첨부하시거나 e-mail (edu@tsne.co.kr) 이나 Fax 02-2117-0017)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3. 교육비는 수강 완료 후 납부도 가능하며, 수강 후 2주일이내에 입금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육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1. 홈페이지 회원가입후 [교육 및 서적] - [교육과목안내]를 통해 교육 과정을 확인합니다. 각 교육과정별 상세보기를 하시면 본인에게 맞는 과정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2. [교육 및 서적]-[교육신청]페이지에서 일정에 맞는 원하는 교육을 선택하여 신청합니다.

     

    3. 신청이 완료되면 가입시 등록하신 메일로 접수 확인메일이 자동 발송되며,

    교육승인이 되면 승인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.

    * 교육 참석 전 공문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2
3
4
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