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성에스엔이의 새로운 소식을
전해드립니다.
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(대표 심진욱, 박인규)는 지난 10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신망원에서 아동·청소년들과 한가족 운동회를 진행했다고 금일(19일) 밝혔다.
이번 운동회에는 태성에스엔이 임직원 및 가족, 신망원 어린이와 청소년을 포함하여 약 90명이 참여하여 기본 스트레칭,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, OX 퀴즈, 구슬 던지기, 물총싸움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과 바베큐 파티를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.
김지용 태성에스엔이 회장의 개인적인 활동에서 시작된 본 행사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지며 현재는 태성에스엔이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
태성에스엔이 김지용 회장은 “개인적인 차원에서 시작한 활동이 자발적인 임직원 참여로 어느 새 2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의미있는 활동이 되었다"라고 전하며 "하루가 다르게 건강하게 성장한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모습을 보는 것이 매우 감사하다. 아이들의 밝은 미소가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함께 만들어가는 의미있는 시간을 마련하겠다”라고 덧붙였다.
한편, 태성에스엔이는 다음 세상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자신감과 성취감을을 갖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며 행복한 세상을 위한 행복한 동행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.
e뉴스페이퍼 김정민 기자 / news@purpress.co.kr
원문 바로가기: https://www.purpress.com/bbs/board.php?bo_table=society&wr_id=3646